내 아이에게 잠재된 무한한 가능성,어떻게 싹틔울 수 있을까요? 현명한 부모는 아이 스스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, 키울 수 있게 도와줍니다. 인성캠프에서 명상을 하며, 아이가 스스로 변화할 수 있게‘2주의 시간’을 선물해보세요.
youthcamp-title youthcamp-information youthcamp-introduction
사춘기 형제, 격한 싸움이 멈추다학부모
김주래 / 박준희, 준용 엄마
중3, 초6, 아들들이 캠프를 다녀오더니 많이 달라졌다. 사춘기의 의견 충돌로 방문마다 주먹으로 내리쳐 구멍 뚫린 흔적들을 이제는 웃으며 얘기한다.
교사가 된 딸아이의 공부 비결학부모
곽재용 / 진주교육대학 국어교육과 교수
지금은 교사인 딸아이는 고1 때 캠프에 다녀온 후 크게 집중력이 늘었다. 캠프 후 처음 치른 모의고사에서 전교 2등을 했다. 특히 언어영역은 거의 다 맞았다. 명상으로 맑아진 머리로 집중이 잘되어 지문이 잘 이해되었고 또 과거에 배운 내용이 잘 떠올랐다는 것이다.
친구문제로 고민하던 아이의 변화학부모
이용희 / 이채영 학생 아빠
막내아이가 친구문제로 고민한다는 걸 알게 된 후, 아빠로서 도움을 줄 방법을 찾다 캠프를 권유했습니다. 2주간의 캠프 후, 어느 날 아이가 ‘이제는 친구에 대한 집착이 적어져 친구 때문에 고민하는 일은 거의 없다’하더군요. 요즘은 당당하게 말하고 불합리한 부분이 있으면 슬기롭게 정리하는 모습과 함께 자신이 할 일을 알아서 하는 모습을 보면서 좋은 캠프를 다녀왔다는 생각을 해봅니다.
얼굴까지 예뻐졌어요참가학생
양고은 / 브니엘여고 1학년
마음이 바뀌면서 얼굴도 많이 바뀌었다. 눈꼬리가 많이 올라가고, 입꼬리도 축 처져 사납고 우울해 보였는데, 지금은 눈꼬리도 내려가고 입꼬리는 올라가서 너 참 예뻐지고 환해졌다고 많이들 얘기한다.
게임 대신 새로운 것에 도전하다참가학생
정원일 / 18세
명상으로 처음으로 나를 돌아보면서 주변의 시선이 두려웠기 때문에 자신감 없어 했다는 걸 알았다. 두려움을 버리고 게임 대신 축구, 기타 치기, 영어, 스페인어 등 새로운 것에 도전하다 보니 나의 다른 모습을 찾게 되었다.
당연하던 부모님 사랑이 감사해참가학생
박정현 / 15세
이때까지 나에게 주어진 공기, 물, 부모님 사랑처럼 당연히 주어진다고 여겼던 게 정말 소중하고 감사하게 생각하도록 변한 것이 감사하다.

contact-call top_btn